본문 바로가기
우리들의사주이야기

사주에 따라 내자녀 성공시키기

by 선덕1030 2024. 4. 29.
반응형

사주에따라 내자녀성공시키기
사주에따라내자녀성공시키기

내 자녀의 인생행로 알기

누구나 사주팔지에 따른 천직이 있으며 이 천직과 자신이 하고 싶어 하는 일이 어우러져서 적성이 이루어진다. 예를 들어 자녀가 교사, 교수가 될 팔자라면 아이는 어려서부터 공부도 잘하고 말고 잘하고 정리 정돈하는 습성이라든지 성품 또한 바르다. 친구를 위할 줄 알고 형제자매 간에 우애가 깊은 성격이며 부모가 자녀교육에 소홀하지 않는다면 이러한 자녀는 본인의 적성인 교사의 길로 가게 되는 확률이 거의 많다. 이렇게 사주에 타고난 천직과 적성이 맞는 길로 간다면 사주자체도 상격으로 본다. 이런 상격을 가진사 주로 태어났음에도 불구하고 부모가 너무 애지중지하고 키워버리면 성품이 비뚤어지기 쉬우며 차츰 인격형성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공부도 게을리하게 되어 상격의 사주가 하격으로 되면서 사춘기가 되면 남달이 이상하게 되어서 중요한 시기를 그르치는 경우가 많다. 정자와 난자가 만나 생명체가 성립될 때를 “입태일”이라고 한다. 부부가 합방하는 날도 길일이어야 하고 부부가 서로의 일진이 상생하는 날이어야 태어나는 아이도 길한 운명으로 태어난다. 이렇게 되어야 집안도 번창하고 자식이 효도하고 성공을 하게 되므로 사랑하는 마음으로 합방하여 태어나는 자녀를 바른 환경에서 자라게 하는 것도 중요하다.

 氣를 잘 읽으면 길운이 온다

우리는 어디서 어떻게 세상에 왔는지 모른다. 그냥 부모님으로부터 태어나고 성장하여 늙어서 우리가 왔던 알 수 없는 그곳으로 돌아간다. 여기서 우리가 오고 가는 자리라는 곳은 어떠한 氣(기)를 말한다. 氣란 조상의 음덕 즉 氣의 작용인 것이다. 예를 들면 꿈에 돌아가신 할머니가 보여 번호를 알려 주어서 로또에 당첨이 된 경우 강력한 조상의 기운이 작용한 것이다. 일반 사람들은 믿기 어려운 현실이 일어난 것이다. 이렇게 신비한 氣의 조화란 믿기도 안 믿기도 어려운 것이다. 일생에 누구에게나 두세 번의 횡재수가 온다. 즉 氣란 좋은 운기를 말하는 것이다. 하지만 노력은 하지 않고 일확천금을 노리는 나쁜 생각을 가진다면 길흉도 흉운으로 바뀐다는 사실을 인지하여야 한다. 이러한 기운은 태아의 육신을 빌어 태어나는 순간 이 아이는 천기를 받으며 사주팔자가 생겨 나는 것이다. 우리의 육신은 인연에 의해 생하고 멸하지만 정신은 언제나 허공과 같다. 氣는 눈에 보이진 않지만 멀리 있지도 않고 우리와 함께하는 것이다. 우리는 이러한 운기를 잘 읽어나가면 흉운도 피해 갈 수 있는 것이다. 내 자녀들의 기운도 부모들이 잘 알고 참고로 한다면 길운에서는 좋은 일이 반드시 있고 자녀들의 사주 행로 대로 행복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것이며 이러한 문제 또한 부모님들의 몫이다.

 

내 자녀 성공 시키는 방법

 

자녀의 사주팔자를 잘 살펴보고 무엇이 사주를 지배하며 발달된 어 있는지 알아본다. 사주의 흐름을 잘 읽어내어서 아이의 사주를 상격으로 올릴 수 있는 마음자세, 성격, 성품 혈액형 등을 파악하고 적성과 진로를 제대로 이해하고 그에 맞는 교육을 시켜야 한다. 자녀가 3-4세 때부터 재능이 무엇인지 파악하기 위해 여러 가지를 시켜보고 하고 싶어 하는 일이 무엇이지 제대로 인지한다. 그러한 일들이 발전이 있는 일이든 아니든 가능성이 있는 일이든 가능성이 없는 일이든 자녀가 하고 싶어 하는 일이라면 포기하지 않게 관리하면서 끝까지 뒷바라지를 하면서 많은 경험과 체험을 하게 도와준 다. 아이가 목표를 설정하고 준비하는 과정에서 주의할 점은 어느 시 기 까지 얼마나 노력을 해야 하는지 언제 길운으로 성공을 할 수 있는 지도 잘 읽어내어 그에 적합한 뒷바라지가 중요하다. 부모님들의 과장된 욕심으로 아이들의 순수한 꿈을 짓밟는 일이 없도록 안정된 환경과 올바를 인성을 교육시키는 것은 중요한 일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