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들의사주이야기

좋은 배우자를 만나려면?

by 선덕1030 2024. 4. 28.
반응형

좋은배우자를만나려면
좋은배우자를만나려면

궁합이 잘 맞는 배우자의 조건

상대와 자신의 사주 중 자신에게 태과되어 있는 오행의 기운이 상대방은 부족하거나 두 사람의 사주에 나타나는 오행의 균형이 잘 짜인 상대를 만나야 한다. 예를 들면 자신의 남편자리가 木인데 木이 부족하다면 상대에게는 木이 많은 사람을 만나야 한다.. 각자에게 해당하는 일간 (태어난 날의 오행)이 서로 상생하거나 생초를 이루고 있다면 더욱 좋은 궁합이다. 운이 좋지 않을 때는 이성을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럴 때 이성을 만나면 처음에는 마음에 쏙 들고 금방 가까워지지만 조금 지나면 서로에게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도 손해를 끼치기 쉽다.. 배우자는 길운에 만나는 것이 좋은 인연이다. 왜 이런 조건의 조화를 이루어야 하냐 하면 자신의 배우자궁 그릇에 맞추어서 이성이 다가오기 때문이다. 자신의 배우자궁이 좋지 않으면 상대도 배우자궁이 좋지 않은 사람을 만나는 경우가 아주 많기 때문이다. 여자의 경우 남편의 자리가 강하면 무엇보다도 자기 성질대로 상대를 다스라는 마음을 바꿔야 하며 자신이 조금 손해를 보는 것 같아도 이해하는 마음을 가져야 부부의 사이가 좋고 배우자의 운이 좋아질 수 있다.

남자의 경우 부인의 작용

사주가 좋지 않다고 배우자의 궁이 좋지않은 것은 절대 아니다. 나의 사주가 좋지 않다고 해서 직업, 재물, 배우자의 운이 반드시 나쁘다는 것은 아니며 단지 배우자의 운이 좋지 않을 때는 길운을 기다리면 좋다. 배우자의 운이 좋지 않을 때의 특징은 주변에 쓸데없는 여자들이 많이 모이거나 아니면 좀처럼 여자들이 따르지 않는다. 여자들을 상대하는 직업 예를 들면 영업직이나 여성의류 판매 직업을 가지면 쓸데없는 만남 때문에 마음고생이 많다. 여자에게 관심이 가지 않거나  아니면 주위의 여자들로 인한 구설이 많이 생긴다.. 이런 경우에는 결혼을 하고 싶은 상대가 나타나도 결혼이 성사가 잘 되지 않는다. 성공할 때까지 여자를 갈망하지 말고 여자가 잘 따를 경우 가볍게 만나는 것은 좋으나 깊이 교제하지 마라 여자가 잘 따르지 않을 경우 연애보다는 중매를 택하는 것도 좋다. 일단 기반을 닦고 운이 길 할 때를 기다리면 좋은 배우자를 만날 수 있다. 여자를 만나되 쉽게 정을 주지 않는 것이 좋다. 결혼이 확실해질 때까지는 여자에게 깊이 빠지는 것을 조심해야 한 다. 위의 조건들을 잘 참고 해서 모자람은 채우고 넘치는 것은 욕심 을 버리고 길운을 기다린다면 좋은 배우자의 인연으로 결혼이 이루어진다.

여자의 경우 남편의 작용

사주에 남편의 자리(배우자의 오행)가 약하던지 아니면 여자의 사주에 남편의 자리가 너무 많으면 배우자궁이 좋지 않다고 본다. 주위에 남자가 많이 모이거나 남자를 상대를 하는 영업적인 일을 하거나 사회활동을 많이 하고 이성과 교제하는 경우가 빈번하다. 이런 경우 남자와의 관계가 오래가지 못하며 결혼이 늦어지고 결혼을 해도 해로하기가 힘이 든다. 또한 위의 경우와 반대로 남자를 만나기 어렵거나 이상하게 남자에게 관심이 없으며 웬만한 남자는 눈에 들어오지 않고 어쩌다 교제를 해도 남자로 인해 마음 고생하기가 쉽다. 여자사주의 성격상 집요한 성격의 소유자, 지나치게 보수적이고 자존심이 강하며 모든 일에 이해하는 마음이 부족하고 눈높이가 지나치게 높아서 남자에게 정을 쉽게 주지 못하는 성격의 소유자일 경우 자신의 성격이나 성품의 단점을 고치지 않으면 결혼을 한다고 해도 부부 생활이 편하지 않던지 실패를 할 수 있을 확률이 높다. 사주상의 흉운과 길운을 잘 살피고 사주의 장단점과 나의 장단점을 잘 이해한다면 좀 더 나은 배우자를 만날 것이며 결혼을 해서도 행복한 가정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